환불약관
Luna Cloud는 고객의 안전한 클라우드 이용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환불약관을 공시해 드리고 있습니다.
1조. 환불요구
1. 모든 고객은 회사에 사용 중인 상품에 대하여 환불을 요구할 수 있다.
2조. 환불조건
1. 회사는 고객이 요청한 환불에 대해서는 정당한 사유 없이 거부할 수 없다.
2. 회사는 다음과 같은 상황일 때 환불을 거부할 수 있다.
- 트래픽이 과다유입되어 회사에 손해를 끼쳤을 때
- 본인 이외의 제3자가 환불을 요구할 때
- 정부 기관의 요청으로 서비스가 일시 정지되었을 때
- 고객의 귀책사유로 서비스가 일시 정지되었을 때
- 비정상적인 방법 혹은 수단으로 환불을 요구할 때
- 이외의 정당한 이유로 직권해지를 당했을 때
3조. 환불방법
1. 고객은 사용 중인 상품을 환불하고자 할때 고객센터에 본인이 직접 환불을 요구하여야 한다.
2. 환불은 고객센터로 요청한 계좌로 환불되며 패널에서 환불신청시 결제한 결제수단으로 환불될 수 있으며 이 외의 수단으로 환불 요청은 거절될 수 있다.
3. 카드결제,문화상품권 등의 수수료 부과 결제수단은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 4조. 환불금액 ]의 방법의 식을 대입하여 환불한다.
4. 환불 시 세금을 제외한 상품 원 가격에 대해 환불을 제공한다.
4조. 환불금액
1. 환불금액은 다음과 같은 식을 대입하여 환불금액을 결정한다.
- (환불금액) = (상품금액) / 30 * (남은 사용일) - 7,000 (환불수수료 및 세팅비용) - 500 (이체수수료)
- 위 식에서 상품금액은 결제수단에 따른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이며 할인받은 금액이 있으면 최종 결제금액에 따른다.
2. 환불금액이 0이거나 그 미만일 경우 환불되지 않는다.
기타. 휴대폰 결제
1. 휴대폰 결제의 경우 결제 당월에 한하여 해당 결제수단으로 환불이 가능하다.
2. 휴대폰 결제로 결제한 당월이 아닌 이후에 환불을 희망할 경우 휴대폰 요금 납부 확인 확인 후 해당 결제자 본인 계좌로 환불이 가능하다.
*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여주시길 바랍니다.